티스토리 뷰

연일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로이킴에 이어서 강인이 자신이 정준영 단톡방 멤베라고 직접 시인을 하였습니다. 소속사를 통해서 자신의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강인의 소속사 레이블SJ는  3일 한 매체를 통해서 " 강인과 정준영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지만 3년전 프로그램이라 이미 없어졌으며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는 기억할 수 없다.

강인 본인은 불법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했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4월2일 SBS'본격연예 한밤' 에서는 지난 2016년 예능프로그램 '히트메이커 '에 정준영과 함꼐 출연한 가수 정진운, 모델 이철우, 슈퍼주니어 강인이 단톡방멤버라고 연루되어ㅣㅆ다는 의혹을 제기 하였습니다.

소속사가 입장을 미리 내놓은데는 슈퍼주니어 팬들이 성명서를 발표해 '참단한 심정이며 강인이 과거 여러 논란을 밎어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 준 것은 사실이지만 그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팬들도 많다'며 정확한 소속사의 입장발표를 원해왔습니다.

이들이 함께 출연했던 히트메이커는 독일에서 촬영했으며 2016년 5월 6일부터 같은 달 20일 까지 3부작으로 방송되었으며 현재 같이 출연했던 정진운도 논란이 되고 있으며 히트메이커의 다시보기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강인의 나이는 1985년 1월 17일생이며 서울 출생입니다.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하였으며 2010년 군입대 2012년 제대하였습니다. 그는 다양한 논란을 일으켰지만 아직은 슈퍼주니어 멤버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