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평소에도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잉꼬부부로 소문나있는 그들이 좌충우돌 로맨틱한 건강건진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둘다 한번도 해보지 않아 생애 첫 건강검진이라고 합니다.

새벽부터 대장내시경 약을 먹기 시작한 부부는 화장실 쟁탈전을 펼치기도 하다가 초췌해진 상태로 병원에 도착. 검사가 시작되니 인교진의 별명 '걱정인형' 의 모습이 나왔으며 기본 검사인 '혈압측정'에서도 벌벌 떨며 긴장했다고 합니다. 수면내시경이 끝난 후에는 소이현을 찾아 사랑꾼 모습을 보였습니다.




인교진은 이미 눈에 황반변성이 있다는 사실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걱정을 하곤 했는데 이번에도 건강검진을 마친 후 눈물을 펑펑 흘린다고 해서 그 이유가 무엇인지 동상이몽2를 통해서 꼭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두 사람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며 결혼부터 러브스토리. 그리고 이쁜 두 딸의 출산과 육아이야기 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교진의 아내. 부인 소이현의 본명은 조우정입니다. 나이는 1984년 8월28일 생으로 35살입니다. 전라북도 전주 출생입니다.

소이현의 데뷔는 2002년도 였으며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절업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키이스트 입니다. 소이현은 '운명과 분노' 드라마 촬영중에 한창 임하고 있으며 SBS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2시간동안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인교진의 나이는 1980년 8월 29일로 39살입니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바로 4살입니다. 도이성이라는 이름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내와 같은 키이스트 소속사이며 2000년 전원일기에서 재동역을 맡아 연기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소이현과 결혼하기전 서우와 연애하였으나 2013년 5월 결별하였습니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12동안 오빠 동생 사이로 알고 지낸 사이였다고 합니다. 돌고 돌아 옆에서만 지켜보다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 많은 시간을 두고본 만큼 정식으로 만난지 한달만에 인교진이 프로포즈하였다고 합니다. 절친한 동료로 지내다가 부부사이가 된 것입니다.

프로포즈 하기전에는 소이현이 인교진의 고백에 처음에는 도망갔다고 합니다. 부모님도 서로 다아는 사이였으며 심지어 인교진 아버지는 소이현의 팬클럽 회원이셨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하고 더 방송일이 잘 풀리는 듯 합니다.  첫째딸 하은이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둘째딸 소은이도 얼마전 돌을 축하받았는데 두사람을 똑닮은 하얀 피부가 인상적입니다. 내조의 여왕이라고 불리고 있는 소이현은 가족관찰 예능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서 인교진이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그걸 못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 출연을 결심하였다고 합니다.






인교진은 예능출연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으니 촉이 딱 맞아 떨어진 듯 합니다. 또한 동상이몽2를 통해서 유명해지신 분이 한분 더 계십니다. 바로 아버지 인치완씨인데 가수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인치완은 연간 수백억의 매출을 달성하는 성원산업개발의 대표로 있으시며 고향과 회사는 청주라고 합니다. 소은이의 돌잔치에 직접 노래 부르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